생활정보

외식1번가 서면 부산본점 숯불갈비 외식 전문점 부산을 대표하는 실속 숯불갈비!!!

글센스 2023. 5. 5. 01:42
반응형

 

외식1번가 소개

오늘 포스팅할 음식점은 부산을 대표하는 실속 숯불갈비 점 이자 숯불갈비 외식 전문점 외식 1번가입니다. 사실 부산 분이라면 외식 1번가를 모르실 분이 없을 정도로 외식 1번가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친숙 한...??? 20년 넘게 자리 잡은 장수 브랜드인 거 같습니다,,,

 

외식1번가는 현재 덕천점, 부산본점(서면), 연제점, 서부산산점(엄궁), 해운대점이 있으며 다른 분들도 많이 아시는 식당 3선도 부산에 많이 있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만든 브랜드가 식당 3선이라는...

 

그러면 오늘은 외식 1번가 서면 부산본점에서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외식1번가 서면 후기

우선 서면본점은 부산진구청 옆에 위치해했으며 주차는 워낙 넓어서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업장은 2층에 있습니다 ㅎㅎㅎ

수유실과 파우더룸이 있으며 키즈시네마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그리고 특이한 점은 전메뉴 테이블에 태블릿이 있으며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태블릿부터 소개를.... ㅎㅎㅎ 보통 외식 1번가 하면 점심특선을 많이 먹는데 저희는 주말 저녁에 가서.. 다음 포스팅에는 외식 1번가 점심특선을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이블 마다 태블릿이 다 있으며 쉽게 주문 및 추가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진갈비살 2인분 갈비살양념구이 2인분을 주문해봤습니다

기본 세팅 밑반찬이 한상 거하게 나옵니다,,, ㅎㅎ 외식 1번가를 상징한느 물김치부터 해서 파저래기까지 벌써 군침이 돕니다,, 그다음은 고기입니다 고기 고기 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진갈비살은 반을 불판에 올려버리고 뒤늦게 사진을 찍었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ㅎㅎ

우선 상향식 직화 석쇠 로스터를 사용하는 매장답게 숯이 오래가고 불판을 봐도 조금은 고급져서 고기가 맛있나?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도 포스팅을 소개하기 위해 항상 브랜드 홈페이지 가서 공부를 하고 글을 올린답니다 내 돈 내산이지만ㅎㅎㅎ

무튼 숯과 불의 향연이라는 외식 1번가 답게 숯과 불판은 확실히 달라 보였어요!! 먹고 또 먹고 이제부터는 먹방 사진입니다

 

 

진갈비살을 클리어하고 이제 다음은 갈빗살양념구이입니다,, 아시겠지만 배가 부르지만 더 많은 메뉴를 전달해드리고자

추가로 더 먹는 거 아시죠??? ㅎㅎㅎㅎ 갈빗살양념구이는 우선 양이 많았습니다 (250g 31,000원)

 

너무 잘 구은거 같아서 마지막은 버섯과 마늘과 갈비살양념구이 모여 있는 사진입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시켜서 깔끔하게 남은 갈빗살양념구이와 함께 먹었습니다

냉면 및 비빔냉면은 맛있는 고기 맛에 비해 조금 부족했습니다... 다시 한번 느끼지만 된장찌게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이상 외식 1번가 부산본점 서면점 내돈내산 리뷰 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외식1번가 홀은 고급스러우며 

좌식 자리도 중간중간 있어 보였고 디저트바가 있어서 커피 및 아이스크림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 보였습니다

 

 

사실 부산 분들에게 워낙 유명한 외식 1번가이다 보니 각종 기념일 행사 모임장소로도 즐길 수 있는 업장인 거 같습니다

 

 

가족 단위로 괜찮은 장소이며 부모님 세대들도 많이들 방문한 업장이라 사실 ~~ ㅎㅎ 워낙 유명해서...

무튼 외식 1번가 리뷰 였으며 아래글은 외식1번가 다음 식당3선 다음 브랜드 안녕한우 소개 글 입니다

한번 보시면 안녕한우 기가막힐겁니다 ㅎㅎ

 

 

2023.08.15 - [맛집] - 안녕한우? 외식1번가 식당3선 다음 브랜드 안녕한우 2일연속 먹은 먹방 후기 및 꿀팁은 보너스

 

안녕한우? 외식1번가 식당3선 다음 브랜드 안녕한우 2일연속 먹은 먹방 후기 및 꿀팁은 보너스

오늘 소개 해드릴 음식점은 안녕한우라는 곳입니다 우선 안녕한우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222 이곳에 있구요 식당3선센텀점 바로 옆 공간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같이 쓰는거 같습

jhlife.tistory.com

 

 

이상 내돈내산 외식 1번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