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 + 짜파게티 + 켈리맥주 🍺 야식 후기 (3개중 가장 맛있는것은?)

글센스 2023. 5. 9. 18: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CJ 제일제당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냉동으로 파는데 기대반 설렘반으로 구입하여 냉동 보관 하였는데 육퇴 후 와이프와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혹여나 몰라서 짜파게티도 같이 ㅎㅎ 그리고 닥터 차정숙을 보았는데!!..

 


맛있어 보여서 고메닌깐 고메를 믿고 구입하여 전자레인지에 7분 정도 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나온 후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의 모습 ㅎㅎㅎ 그리고 같이 준비된 짜파게티와 켈리맥주 ㅎㅎㅎ

 

최근 매일 먹는 켈리맥주 찐 맛있습니다

고메콤비네이션 후기

피클과 소스는 피자 시켜서 모아 논걸 알뜰히 ㅎㅎ
그럼 이제 고메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늘 말씀드리면....!!!


우선 가성비 제품인걸 감안하면 음.....
토핑이 너무 약해서 ㅜㅜㅜ
그렇지만...  요즘 물가 생각하면 또
고메콤비네이션 피자의 결론은...!!!


무엇인가 피클, 소스 등이 있으면 먹을 수 있겠지만 토핑이 조금은 아쉬워서 조금은 아쉽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너무 솔직한가)  


그리고 4등분으로 컷팅이 되어 있는데 잘 잘라지지 않아 가위로 하시면 8등분 내고 드시면 훨씬 좋은 꿀팁 공유입니다 고메 콤비네이션 ㅎㅎ


짜파게티와 신상맥주 켈리맥주는 완벽했습니다

그나마 제일 맛있었던 한 조각 치즈가 몰려있어서 ㅎㅎㅎ

언제나 맛있는 짜파게티 ㅎㅎㅎㅎ
닥터 차정숙을 와이프와 보면서 켈리 한잔
짜파게티 한입 고메 콤비네이션 한입 ㅎㅎㅎ
아름다운 일요일 마무리였습니다

이상 오늘도 내돈내산 고메콤비네이션 피자
켈리맥주 짜파게티 먹방 후기였습니다~~~~
(켈리맥주 > 짜파게티 > 고메 순으로 맛있었습니다용)

ps. 고메피자는 꼭 소스나 피클이 있을 때 드셔요~~~!!!

2023.07.13 - [창업] - 피자나라치킨공주 소개 및 창업의 모든 것. 피나치공을 아시나요?? 피자+치킨의 혁명..

 

피자나라치킨공주 소개 및 창업의 모든 것. 피나치공을 아시나요?? 피자+치킨의 혁명..

피자나라치킨공주 소개 오늘 소개해드릴 프랜차이즈는 피나치공이라는 엄청난 신조어를 만들어 낸 피자와 치킨이 한번에 오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입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가심비 맛집으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