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BIG 사이즈 홍합 조개 바르다가 끝난 점심시간...

글센스 2023. 5. 20. 21:5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31cm 해물칼국수입니다 정말 많이 프랜차이즈가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우선 특징으로는 깍두기, 김치가 맛있다 이며 그다음으로는 양이 정말 많다입니다
그냥 많다가 아닌 정말 양이 푸짐한 31cm 해물칼국수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선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는 싸고, 푸짐하고, 맛있게 가 슬로건입니다
 



또한 김치가 아주 맵습니다
조금씩 자주 덜어 드세요! 가 적혀있네요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메뉴

해물칼국수는 1인분 9,500원이고요
스폐셜해물칼국수는 1인분 18,000원 이네요 (도대체 머가 들어있는거지?? ㅋㅋ)
또한 해물파전은 항상 가면 주문하는데요
가격은 15,000원이고 매우 맛있습니다

 

오늘도 주문한 해물파전이 칼국수전에 먼저 나옵니다

많이 많이 많이 맛있어보입니다... 또 먹고 싶어진다는... ㅎㅎ

 

바싹하게 파도 싱싱하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먹기 전부터 ㅎㅎㅎㅎ 그럼 파전부터 먹방 시작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꿀팁을 드리자면 파전 속 파, 밀가루, 해물은 일시적인 우울감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또한 풍부한 단백질까지~~ 파의 효능은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오징어도 많이 있고 전반적으로 파전도 바싹하이 잘 구워져서 정말 맛있습니당

 

그리고 나온 대망의 해물칼국수...
그릇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세보지는 않았지만 조개 홍합 가리비 등이 합치면....
숫자는 모르겠지만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ㅋ
양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1차로 다 발라내고 먹으려다가 지쳐서 그냥 먹었습니다 ㅎㅎ

바르다가 지쳐서 지쳐서 포기한 사진....

까다 까다 지쳐서 먹기 시작합니다
너무너무 지쳐서 먹기 시작합니다 ㅋ


반쯤 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양이 양이...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밑에 깔려 있는 아직도 까지 못한 조개와 해산물들
사실 나중되면 손이 아파서 발라낼 힘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오늘도 31cm 해물칼국수를 이겨내지 못하고 남기고 나왔습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약간 면 종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바로 공깃밥주문하셔서 국물과 함께 말아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아니면 면으로는 부족하신 분들도 ㅎㅎㅎㅎ

이상 오늘도 맛있게 먹은 31CM 해물칼국수 먹방입니다~~!!
(해물파전은 꼭 드셔보세요 ㅋㅋ)
31cm 해물칼국수는 송정, 광안점, 재송점, 광안점 등도 있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