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귀산핫플/ 기념일에 좋은 레스토랑/ 이탈리안717

글센스 2023. 6. 23. 06:07
반응형

사랑하는 동생과의 오랜만의 외출

양식을 먹자!! 음식은 정했고

만남도 오랜만이고 양식도 오랜만이라 핫플가자!!! 

그래서 가게된 이탈리안717

 

누구는 플로팅717이라하고 누구는 귀산717이라 하고 누구는 이탈리안717이라하고 

정확한 매장명이 살짝 헷갈렸지만

큰건물 안에 여러 식당이 있는데 큰건물을 플로팅 717이라 부르고

건물안 중식당은 상하이717

양식당은 이탈리안717 이였다ㅋㅋㅋㅋ

1층엔 투썸도 있다

별거아닌 발견이지만 혼자 뿌듯

 

드라이브 삼아 해안길을 따라가다보면 저멀리 크고 웅장한 건물이 보이는데

플로팅 717 이다

 

 

건물 바로 밑에도 주차장이 있고 건물을 지나쳐 조금더 가면 야외주차장이 크게 잘 되어있다

건물밑 주차장은 다소 협소한편

 

 

1층엔 예쁜 야자수나무?가 반겨주고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면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717

 

들어가자마자 느껴진다

뷰맛집이구나!!!!!

 

내가 지나온 마창대교가 훤히 보이는

아주 탁트인 바다뷰였다

뷰러버인 나에겐 너무 좋았던ㅋㅋ

이왕 먹는거 예쁘고 좋은대서 먹으면 얼마나 좋은가!!

그래도 뷰보단 음식의 맛이 더 중요하다

 

 

천고가 높고 테라스가 있는 2층 구조였고

그날보니 홀에서 식사후

테라스로 나가 커피를 즐기는 분들도 계셨다

식사후 분위기전환삼아 더 머물러있다가도 심심하지 않은 플레이스

주말엔 웨이팅이 많다던데

손님이 많이 있더라도 갑갑하지 않을 식당

아기의자도 잘 구비되어 있어 아기와함께 오기도 좋다

유모차 끌고 오기도 굿

메뉴판

 

항상 고민되는 메뉴선택의 시간 두둥두둥ㅋㅋ

(중간에 우리 아기손ㅋㅋㅋ 좀귀엽네ㅋㅋㅋ)

 

풍기샐러드 까르보나라 잠봉루꼴라피자로 선택!!

 

풍기샐러드

귀산 717 후기

풍기샐러드는 쉽게 말하면 버섯샐러드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다

하지만 생각보다 잘 판매하지 않는 샐러드 종류이기도 하고

맛있게 하는 매장도 보기힘든편

묘한 긴장감속에 주문했는데 결과는 대성공적

풍기샐러드 먹으러 재방문 하지싶다

치즈코팅된 잘구운버섯과 샐러드의 조화는 정말 완벽하다

풍기샐러드

이탈리아 717후기

맛있는건 한번더!!ㅋㅋㅋ

다만 아쉬웠던점은 메뉴판에는 모듬버섯이라 설명되있는데

실제론 새송이버섯만 들어가있었다

버섯 모듬별로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많이 아쉬웠던 부분

그래도 괜찮다 맛있으니까 ^^

 

 

그리고 그저그랬던 까르보나라와 피자

까르보나라는 충분히 상상할수 있는 맛이고

면삶기가 서양인이 좋아하는 식감(덜 익히는)이라 재밌었다

피자는 다음엔 안먹는걸루

만족스러웠던 버섯샐러드와 나쁘지않았던 까르보나라

 

 

메뉴판 뒤를 보니 이미지메뉴판도 있었다

재방문시엔 피자대신 필라프나 라구파스타로ㅋㅋ

라구파스타 또 환장하는데 꼭 다시 와야겠다

 

 

 

2023.06.20 - [맛집] - 우동맛집? 솔직히 치킨맛집/ 창원3대우동/ 우동한그릇

 

우동맛집? 솔직히 치킨맛집/ 창원3대우동/ 우동한그릇

두둥두둥 오늘의 포스팅은 창원3대우동집으로 유명한 우동한그릇~~~~ 창원3대 우동한그릇 소개 드라이브 삼아 가기좋은 가포길을 구불구불 가다보면 나오는 우동한그릇! 맛있다는 말 잘안하는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