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계룡산 오월의발코니 펜션 계룡산 풍경과 공기가 있는 곳... 대전 근교 세종 근교 펜션 추천

글센스 2023. 6. 29. 16:4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펜션은 오월의 발코니 계룡산 펜션입니다

 

우리나라의 중간 대전으로 많이 생각 합니다 그래서 서울 부산 회원들이 섞여 있을 때

 

대전 근교 세종 근교 펜션을 찾다보니....

 

대전하면 계룡산 계룡산 펜션 하면 오월의 발코니를 알게 돼서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계룡산 아래에 있어 공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계룡산 아래 위치한 오월의 발코니 ㅎㅎㅎ

펜션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왔는 데 너무 예뻤습니다

 

정원같이 너무 잘 꾸며놓으셔서....

 

또한 사장님이 카페도 하고 있어서 커피 한잔 하로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았습니다

 

그럼 우선 짐을 풀기 위해... 방을 소개해드리자면..

 

방은 총 5개가 있는 거 같았습니다. 2층에 3개 2층에 2개

 

저희는 라벤더 301호에 묵었습니다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나쁘지 않았어요 

 

또한 카드와 윷놀이 화투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밤에 심심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래에 다시 내려와 구경하던 중

 

저녁에 고기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구비도 매우 잘 되어 있었습니다

 

숯불도 준비가 딱 되어 있고... ㅎㅎㅎ

 

 

오월의 발코니를 지키는 장군이라는 강아지도 있었어요

 

 

매우 귀여웠습니다

 

 

오월의발코니를 묵고 나서 드는 장점 3가지를 말씀드리자면...

 

오월의발코니 장점

1. 다음날 아침 계룡산온천이 도보로 3분이라 좋습니다 (개운하게 씻고 각자 흩어져서 좋았습니다)

2. 근처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등이 잘 되어 있어 편의시설이 좋습니다

(다음날 아침 스타벅스 한잔 먹고 헤어지면 딱!!!)

3.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ㅎㅎㅎ

펜션 숯을 이용할 시 추가요금이 부과되고요 저희는 40,0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오월의발코니 후기

조금 아쉬운 점은 족구나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었습니다

앞 공터는 전부 주차를 하면 꽉 차기 때문에... ㅎㅎㅎ

그래도 배드민턴 등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재미로 ㅎㅎㅎ

이상 계룡산 아래 펜션 오월의 발코니 펜션 소개였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며 아래 글은 공주 계룡산 맛집으로 유명한 촌집입니다

엄마가 해준거 같은 집밥 느낌의 촌집 정말 맛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글을 보며 입맛을 한번 다셔보세요 ㅎㅎㅎㅎㅎ

(계룡산 조식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공주 계룡산 동학사에 가면 반드시 맛봐야 하는 더덕구이 전문점 촌집 대전근교 세종근교 맛집(청국장,고등어는 덤) (tistory.com)

 

공주 계룡산 동학사에 가면 반드시 맛봐야 하는 더덕구이 전문점 촌집 대전근교 세종근교 맛집(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공주 동학사 맛집으로 유명한 "촌집"입니다 계룡산 동학사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드셔보세요 세종, 대전이랑도 가까워서 근처에서도 많이 오십니다 세종 근교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