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호동 오륙도 이기대 이비가 짬뽕 솔직히 맛있읍니다!!

글센스 2023. 2. 18. 21:09
반응형

이비가짬뽕 소개

와이프 최애 맛집인 용호동 이기대 맛집인 이비가 짬뽕 ㅎㅎㅎㅎㅎ

결혼전부터 와이프가 맛집이라고 자랑을 많이 하드라구요... 짬뽕이 다 똑같다고 생각했는데

이기대 오륙도 이비가 짬뽕을 먹고 클라스 차이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럼 짬뽕 맛집 용호동 오륙도 이기대 이비가짬뽕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테이블 깔지를 자세히 읽어보면 5천만 중복 포함 고객이 드셨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긴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ㅎㅎㅎ

이비가짬뽕 소개

대한민국 5천만 고객이 드셨다는 이비가짬뽕 ㅎㅎㅎ
와이프와 함께 주문실시 와이프는 항상 이비가짬뽕 저는 처음으로 한우짜장을 주문해봤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와이프가 쏜다  ~~~!!
탕수육 소자까지 ㅎㅎㅎ 기분이 매우 많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탕수육 소자 정말 먹음직 스럽습니다 소스까지 특히.. ㅎㅎㅎ 탕수육도 맛있었으므로 인정합니다 이집은... ㅎㅎㅎ


먼저 나온 탕수육 음.. 맛이 있다 제법 맛있었다....

양도 적절... 딱 짬뽕과 짜장면 나오기 전에 입맛을 돋구는 용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사진 찍는 실력도 점점 느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

드디어 나온 이비가짬뽕 ㅎㅎㅎㅎ 국물 색부터 맛이 있어보입니다 찐하게~~~ ㅋㅋ
제가 주문한 한우짜장 ㅎㅎ 한우는 크게 기대안했지만 그래도 메뉴 이름이 신선했습니다 ㅎㅎ



먹기전 근접사진... 짬뽕은 면 말고도 건데기가 많아서 맛있어 보였습니다 한입 얻어먹어봤는데 ㅎㅎㅎ

짜장면은 짬뽕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얌얌얌
짜장면도 얌얌얌


맛이 있다....

짬뽕은 양도 적절하고 정말 맛있고 한우짜장은 한우는 적지만

그래도 면이 먹고 나면 부담 안되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비가의 상징인 미니 공깃밥
쓱싹 쓱싹 비벼 먹는 용도지요

미니 공기밥 크기 딱 적당합니다.. ㅎㅎㅎ

 

쓱싹쓱싹 ㅎㅎㅎㅎㅎ 남은 짜장면 양념과 함께.. ㅎㅎㅎ
짬뽕 국물에 투하~~~~~

 

이비가짬뽕 후기 

각자 밥까지 비벼먹고 말아먹으면 든든한 한 끼 완성!!!!!!!
식당에 사람도 끊이지 않고 배달주문도 많았다
주차장은 있으며 한 번쯤 이기대나 오륙도 방문 시 차가 있다면
용호동으로 가볼 만하다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20미터 있는 건 덤 ㅎㅎㅎ후식으로 커피 한잔~~~~ ㅎㅎㅎㅎ
이상 와이프돈와이프산 이비가짬뽕 용호점 이였습니당

주차장은 건물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조금 주차하기 힘들지만 ㅋㅋ 그래도 넓은편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