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제주도 졸띠 체험승마 찐 즐거웠던 승마후기 !! 제주 어린이승마 성인승마 체험승마

글센스 2023. 2. 21. 23:25
반응형

이 글을 적는 이유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고 난 뒤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 이기 때문입니다

 

그 중 2가지를 뽑으라면 서귀포수협에서 사온 갈치 이구요 정말 튼실하고 온 가족이 만족했기 때문에

두번째 기억에 남는 것은 우습겠지만 재밌었던 졸띠 체험 승마였기 때문입니다

 

진짜로 재밌었습니다 졸띠 체험 승마

 

사실 요즘에는 승마를 배우는 학생들도 제법 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처음 말을 타봤는데... 매우 가격대비 만족을 해서 평생 기억이 남을거 같습니다

 

사실 제주도 졸띠 체험승마를 하고 난 뒤 아직까지도 말을 탈 기회는 없었습니다

 

다시 죽기 전에 제주도를 간다면 모를까 졸띠 체험 승마를 할 일은 아마 없겠죠?

 

그럼 솔직한 졸띠체험 승마 글 시작하겠습니다

 

ㅇㅣ 랴 이 랴 ~~~ ㅎㅎㅎ

 

졸띠해변승마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96-7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전화번호 : 0507-1449-2358

 

꿀팁을 드리자면 졸띠해변승마 바로 옆에 유명한 카페도 많고 유채꽃밭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마전에 한시간 정도 시간을 내셔서 유채꽃밭에 사진을 찍으셔도 되고 아니면 카페에서 시간 보내시다가 해변승마를 하로 가셔도 됩니다

나름 3시간 정도 코스 잡고 움직이셔도 될 정도로 주변 인프라가 잘 되어 있습니다 (스벅도 있음 ㅋ)

말 타고 가다 보면 스벅 사람들이 쳐다 봅니다 ㅋㅋ

졸띠 체험승마 코스

졸띠 체험은 유채밭에서 시작하여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한바퀴 도는 것으로 제주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주 여행코스 입니다

나름?? 재미가 아닌 기억에 남을 정도로 재미가 있습니다

 

중간에 바다를 배경으로 말이 달리기 시작하면

돈이 안아까울 정도로.. ㅎㅎ 사실 금액도 3만원인가? 4만원이였던거 같습니다 기억에 남을 정도로 좋았어요

지금은 어느정도 올랐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제주도 여행와서 횟집 맛집이라면서 맛도 없는 음식에 투자하는 것 보다 ㅎㅎ 제주 액티비티로 강력추천드립니다 졸띠 체험승마)

 

졸띠 체험승마 후기를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2인 바닷가코스로 신청을 했구요 1인 40,000원 정도 이며 40분정도 말을 탄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시구... 하여튼 말 처음 타면 놀랄 수도 있지만 좋았습니다 찐 ㅋ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달리기 시작하는데 ㅋㅋ

웃기기도 하지만 달릴때는 정말 드라마 속 한 장면 주인공이 된 기분이 들 정도로 신기했습니다

구비구비 지나서 성산일출봉이 보이고


와이프 뒤에서 사진 및 영상을 찍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시간 지나 지금 생각해 봐도 제주여행 중 졸띠승마가 제일 기억에 남는 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강추드리며...
이후 돌아와서는 졸띠 승마장 내 유채밭을 배경으로 2바퀴 정도 마무리 느낌으로 도는데

말과 친해졌는데 헤어지는거 같아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아쉽지만...ㅎㅎ

 

졸띠 체험승마 꿀팁

그렇게 안전하게 말에서 내려오면 모든 게 끝납니다

졸띠 승마를 2배 더 재밌게 즐기시려면

1. 아침 일찍 가면 좋고
(손님이 몰리지 않는 시간)

2. 무조건 바닷가코스를 하는 게 나음
(돈 더 줘도 절대 안 아깝습니다 ㅋ)

3. 끝으로 미리 팁을 주면 더 많은 사진과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정도 입니다 

글을 적으면서 또 졸띠 체험승마를 하고 싶다는... ㅋㅋ

 

 

이상 글을 마치며 말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한거 같아서 제주도에서 팔고 있는 마유크림에 대한 글을 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사실 이 글은 일본에서 사온 마유크림이라서... ㅎㅎ 근데 제주도도 마유크림을 활성화 한다고는 한다고 하네요

 

원조 일본 마유크림 후기 관심 있으신 분은 읽어 보시길..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꼭...

 

2024.02.22 - [생활정보] - 마유크림 함량 100% 12만엔짜리 사용 후기 효과 부작용

 

마유크림 함량 100% 12만엔짜리 사용 후기 효과 부작용

피부가 안좋은 분들은 정말 괴롭습니다 그 가려움과 긁고 싶은 마음은 정말 당사자 아니면 모르거든요 심지어 자고 일어나면 침대에 빨간 피까지 있으면 ㅜㅜ 이 글을 적는 이유는 본인 피부에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