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소노벨 조식 더함 레스토랑 2번 먹은 리얼 후기 메뉴소개

글센스 2024. 2. 5. 00:15
반응형

소노벨 조식

소노벨 조식 더함 레스토랑

개인적으로 6개월 간격으로 2번을 먹어보았습니다

 

 

음... 결론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우선 나쁘지 않다고 내린 결론은 조식 가격입니다

조식 가격이 35,000원인데 35,000원 치고 나쁘지 않다는 말입니다

왜냐하면 요즘 호텔조식이 엉망인 곳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특히 대명리조트내에서도 호불호가 갈릴 정도로 많기 때문에.... 천안 소노벨은 

가격대비 낫다고 말씀드리는 것 입니다

 

더함조식 운영시간

조식뷔페 운영시간은 07:30분 ~ 10시 30분 입니다

더함조식 가격

대인은 35,000원

소인은 23,000원

유아는 16,000원 입니다 

 

소노벨 조식 메뉴

우선 호텔조식이 다 그렇듯 빵과 베이컨을 기본으로 웬만한 일반 메뉴는 다 있습니다

그래도 소노벨 조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바로 쌀국수 였습니다 ㅎㅎㅎㅎ

쌀국수가 맛있어서 줄이 제일 길었습니다.... 정말로 저도 기다리고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ㅋ

믿기지 않는 맛이였습니다

 

또 먹고 싶은 쌀국수..... ㅎㅎ 개인적으로 국물이 진짜 맛있었다는...

 

그럼 이제부터는 소노벨 천안 조식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차근 차근 따라오세요

 

우선 가장 기본적인 여러종류의 빵과 계란후라이~~ ㅎㅎㅎ 개인적으로 계란후라이는 2개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위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어린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볶음밥과 불고기 등이 있어서

인기가 만점입니다... ㅎㅎㅎ 베이컨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크램블도... ㅎㅎㅎ

 

소노벨 조식 어른

그리고 어른분들을 위한 전복죽도 있구요 스프 등도 있습니다

 

 

 

과일도 있구요... 각종 햄종류와 단호박 등도 있구 샐러드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사실 이 4종세트만 있어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ㅋㅋㅋ

젓갈과 멸치와 김과 잡곡밥 흰밥까지... 국은 다 잇구요 

갓김치도 있고 어르신들을 위한 코너 입니다 그래서 어른분들이 밥 드시기에도 문제 없어요

 

 

치즈도 종류별로 잇구요 빵도 종류별로 있어서 본인이 드시고 싶은 빵을

구워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코너까지

 

귀여운 숟가락 젓가락 물컵까지 뽀로로로 준비 잘 되어 있습니다 ㅋㅋ

 

더함조식 후기

이상 더함조식 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4만원대 5만원대 받고 진짜 음식 안좋게 나오는 다른 호텔 조식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35000원 정도에 가심비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추천드리며...

쌀 국수는 꼭 드셔보시길

더함 조식 쌀국수 맛있습니다 ~~~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