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책 스타

이정후 프로필 메이저리그 연봉 여자친구 성공원인 슈퍼카 신인왕 가능성

글센스 2024. 3. 7. 00:15
반응형

1,000억..... 처...처....천억이라니 그것도 천사백억이라니...

 

6년계약으로 천사백"억"을 만들어낸 이정후 선수

 

과연 책도 쓴 적이 있는 이정후 선수

 

이정후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어서 글을 적었습니다

 

이정후 선수는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한 개인으로도 존경합니다 1,400억원이라니...

 

오늘은 이정후 선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정후 프로필

출생 : 1998년 8월 20일 

나이 : 25세

소속사 :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소속팀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신체 : 185 cm, 88kg

가족 : 이정후 아버지 이종범 이정후 어머니 정연희 이정후 여동생 이가현

어린시절 이정후 가족사진

 

 

 

이정후 메이저리그 연봉

2023년 12월 우리나라 모두가 깜짝 놀랐습니다

그 이유는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와 계약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 금액은 무려... 6년간 1억 1,300만 달러 계약 (우리나라 돈으로 1,484억원입니다)

이정후 선수 아버지 이종범 바람의아들은 정말 기분이 좋았을거 같습니다

 

이런 아들을 둔... 이종범 선수 대단합니다...

이 금액이 어느정도 인지 말씀드리자면...

샌프란시스코 내에서 가장 연봉이 높은 선수가 됬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오자마자 샌프란시스코에 연봉이 가장 높다니... 247억원...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머리가 작아서 모자가 참 잘 어울리는 이정후 선수 인거 같습니다 ㅎㅎㅎ
바람의아들과 이정후... 그리고 어머니 까지 이정후 선수 대단합니다 ㅎㅎㅎ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는 어떤팀

샌프란시스코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소속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억하실 점은 로스엔젤레스 다저스와 영원한 라이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이정후 선수가 가는 샌프란시스코 라이벌 LA다저스에는 오타니가 있기 때문에 이제 이정후 VS 오타니가 된 것 입니다

 

 

 

월드시리즈 8회 우승... 대단합니다 ㅎㅎㅎㅎㅎ

 

 

이정후 여자친구

확실한건 현재 이정후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2020년 티비 프로그램에 나와서는 아버지 이종범선수가 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생활 이기 때문에 아무도 알 수 없는거 겠죠?

 

어린시절부터 얼굴이 대단한 이정후 선수
부자지간이 경기장에 같이 있네요... ㅎㅎㅎ

 

이정후 여동생 이가현 고우석 결혼

이정후 선수는 여동생이 있습니다 바로 이가현씨

이 이가현은 야구선수와 결혼을 했습니다????

이건 또 무슨 말이죠?? 바로 고우석 선수와 결혼을 했습니다 ㅎㅎㅎ

고우석과 이가현이 결혼했다니 정말 신기 합니다 ㅎㅎ

 

이정후 인터뷰가 더 대박인데.. 고우석 선수에게 고맙다고 했습니다 

내 여동생 쉽지 않은데.. ㅎㅎㅎㅎㅎ

현실 남매 케미 인거 같습니다 

 

(고우석 선수는 이가현을 만나고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고 합니다 ㅎㅎ)

ㅋㅋㅋ 우석이가 아깝죠.... 

 

실제 고우석 이가현 결혼 사진

 

이정후 KBO 연봉

이정후선수 KBO 연봉입니다

이정후 선수는 2023년 키움히어로즈와 11억원에 계약을 했습니다

22년 기준 역대 연차별 연봉 순위를 보면 이정후 선수가 얼마나 높은 연봉을 KBO에서 받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3년차 4년차 5년차 6년차... ㄷㄷㄷㄷㄷ

 

 

 

 

 

이정후 자동차 슈퍼카

이정후 선수는 반드시 성공해서 포르쉐를 자신의 돈으로 사겠다고 다짐을 했고 키움히어로즈에서 받은 연봉으로 2021년 스스로 포르쉐 카이엔을 구입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지만 최근에는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로부터 맥라렌 아투라 (3억원) 을 선물로 받았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계약을 축하한다며... 부럽습니다 이정후 선수 ㅎㅎㅎ)

 

맥라렌 아투라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에게 왜 투자를 하였을까요?

 

그 이유 중 한가지가 2년간 이정후 선수가 삼진율이 KBO에서 5.4%였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정후 선수 시범경기 삼진율이 6.67%를 기록하며 샌프란시스코의 투자가 틀리지 않음을 증명해 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출루율이 높다고 볼 수 있는 이정후 선수 입니다

 

현재 페이스만 잘 유지해 준다면 개인적으로 내셔널리그 신인왕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MVP도 노려서 개인적으로 이치로 다음으로 2번째로 신인왕과 MVP 동시석권을 하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이정후 성공요인

이정후는 실패를 버린다고 합니다

 

실패를 생각하면 할수록 실패를 계속 생각하기 때문에 실패를 버리고 성공한 기억만 계속 한다고 합니다

 

물론 실패를 곱씹어서 고칠수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이정후 선수는 실패를 계속 생각해서 부정적인 기운을 버리는 것을 더 크게 두는거 같습니다

 

또한 이정후 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내가 성공할 수 있을까? 생각하지 않고 메이저리그에서 내가 얼마나 성적을 낼까? 이런식의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실패에 대한 죄책감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일찍 깨달은 이정후 선수 

 

물론 타고난 신체조건과 키움 히어로즈의 특유의 육성 프로그램도 이유가 있겠지만 이정후 선수 스스로도 얼마나 스스로 노력하고 공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긍정의 야구 이정후...

 

 

이상 이정후 선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은 대충 예상이 되실 겁니다

 

소년소녀가장의 대명사 ㅎㅎㅎ 한화로 돌아온 우리 류현진 선수

아래글은 돌아온 슈퍼스타 류현진 선수 글 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과연 얼마나 벌었을까요??? ㅎㅎ

 

 

2024.02.20 - [TV 영화 책 스타] - 류현진 한화복귀 연봉 가족관계 이글스팬 반응 모음집

 

류현진 한화복귀 연봉 가족관계 이글스팬 반응 모음집

류현진 한화복귀 한화를 응원하기 시작 한건.... 아주 오래 되었다.... 그냥 가슴이 찐하고 너무 슬펐다 특히 김성근 감독이 있을때 부터 집중적으로 응원을 시작했던 거 같다 아무리 한화가 열심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