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김해맛집 해웅해물아구찜 부모님 모시고는 여기 가시면 됩니다

글센스 2024. 3. 21. 14:18
반응형

김해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은 식당

김해에 다양한 식당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해웅해물아구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실패할 확율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낮시간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리는건 분명 이유가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해웅해물아구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한번 보시고 검색을 다른곳도 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왜 해웅해물아구찜인지... ㅎㅎ

 

 

해웅해물아구찜 메뉴판

해물찜은 소 40,000 중 52,000원 대 64,000원

해물아구찜 소 40,000원 중 50,000원 대 60,000원

아구찜 소 38,000원 중 48,000원 대 58,000원 입니다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정말 웅장합니다 웅장...

해산물이 웅장해서 해웅인가???

그냥 재료가 정말 많습니다 새우 갑오징어 전복 게 그냥 엄청 많아요....

그리고 데리고 온 지인이 말하길 가장 핵심은 볶음밥 이라고 하더라구요

복음밥 때문에 여기 온다고 하던데...

 

 

그렇다면 일단 끊임없이 먹기 시작합니다

사실 볶음밥 먹기 전에 이미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남자 4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엄청 났습니다

중간에 콜라 도움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정도로 양이 많아서

그리고 주변을 둘러보면 정말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맛집 김해 찐 웨이팅 맛집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제 볶음밥을 주문해 봅니다

 

해웅해물아구찜 볶음밥

말그대로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양도 엄청 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맛있어 보입니다....

찐 왜 사람들이 많이 오는지 알거 같았어요.. ㅎㅎㅎ

 

말 그대로 양이 엄청납니다~~ 근데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꼬들꼬들 정말 맛있었던 볶음밥... 또 먹고 싶어진다는...

 

해웅해물아구찜 주차

김해진영에 위치한 해웅해물아구찜 주차는 가게 인근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근처 원룸촌? 비슷하게 건물이 되어 있어서 대신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꼭 시간 맞춰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김해진영해물아구찜 본점, 김해대청점해웅해물아구찜, 해웅해물아구찜상남점 3곳이 있습니다

제가 상남점과 대청점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본점이 맛있기 때문에 나머지 2곳도 맛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찐 맛있었습니다

 

해웅해물아구찜

 

해웅해물아구찜 진영본점 전화번호는 0504-0544-2968 입니다

해웅해물아구찜 가맹문의 1661-7285

개인적으로 해웅해물아구찜 가맹점으로도 강력추천드릴 정도로 괜찮은 식당인거 같아요...

왜냐하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해 사시는 분들은 가족외식 데이트 코스 등으로 가셔도 좋을정도로 해웅해물아구찜 김해에 손님이 오시면 대접할 식당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또 먹고 싶었던 해웅해물아구찜..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