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자 화장품 선물 헤라 오딧세이블랙 후기 가격 구성품 향

글센스 2024. 3. 22. 15:00
반응형

남자 화장품

남자들은 원래 화장품을 잘 안바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남자도 아니고.. 이건 뭐 ㅋㅋㅋ

분석을 해보면 아무것도 안바라르는 분들은 계속 아무것도 안바르고 20대뿌터 관리를 잘하는 경우에는 잘 바른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선물받은 헤라 오딧세이블랙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얼굴은 저랑 다르지만 모델이 ㅎㅎㅎㅎㅎㅎ

 

헤라 남자 화장품

사실 헤라 하면 이미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화장품을 잘 모르는 저도 믿고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인지도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그런 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로 나온 헤라 오딧세이블랙... 일단 택배로 온 구성품을 보면...

 

곽 이미지가 핸드폰 케이스 처럼 예쁩니다 ㅎㅎㅎ

 

오딧세이블랙 가격

스킨, 로션 플러스 3개가 더 들어있는데 3개는 무엇일까요

아참 이렇게 구성품으로 하여 가격은 55000원 정도 합니다

그러면 저 나머지 3개도 더 보여드리자면...

 

미니미 2개는 증정용 스킨 로션이였고 하나는 클렌징 폼이네요 ㅎㅎㅎㅎ

 

사실 화장품은 안바르지만 클렌징폼은 이미 쓰고 있는게 있어서 이거는 여행용으로 들고 다니면 좋을거 같습니다

용량은 130ml 이구요 기본 구성품은 증정용은 30ml 정도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한 2달에서 3달은 충분히 넉넉하게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오딧세이블랙 기능

블로그를 하다보닌깐 저도 아무 생각 없이 썻는데 블랙 기능이 꽤 괜찮네요

우선은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이구요 그리고 글루타치온이 첨가되어 있어서 노화징후를 해준다고 합니다

사실 남자들은 잘 모르지만 확실한거는 남자들도 싼건지 안좋은건지 구분은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발라보면 느낌은 옵니다

사실 목욕탕에서 쓰는 스킨 로션 특유의 그 향만 찐한 냄새인지

아니면 좋은 화장품인지 발라보면 안다는... ㅋㅋㅋㅋㅋ

저는 제돈주고 삿지만 

 

 

오딧세이블랙 향

오딧세이블랙 향은 음.... 처음에는 너무 쎄다고 느낄 정도로 향이 진했습니다

그래서 향수를 안뿌려도 될 정도로 좋은 향이 나서 조금 편한 느낌도 생겼습니다

근데 이렇게 말씀드리면 정확히 이해가 안되시닌깐 ㅋㅋㅋ

 

 

제가 하고 싶은 말이였습니다 ㅋㅋㅋ

나무 냄새가 납니다 ㅋㅋㅋ

스파이시 우디향~~~

하여튼 나쁘지 않은 자연친화적인 냄새가 났어요

 

오딧세이블랙 선물

개인적으로 30대 이상 남성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까지 화장품 선물로 괜찮다고 봅니다

우선은 가격이 괜찮고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믿음이 있고 현재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남자 화장품 선물로 적극 추천드려 봅니다 ㅎㅎㅎ

아래 상품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행히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네요 ㅎㅎㅎ 

 

모든 피부에 역시 가능한...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