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맛집 태평소국밥 성심당 다음으로 유명한 태평소국밥

글센스 2024. 9. 4. 18:41
반응형

대전 성심당 말고 유명한 식당

성심당의 도시 대전이지만...

대전에서 성심당 만큼 맛있는 집이 있습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태평소국밥입니다

 

태평로에서 시작해서 태평소국밥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대전내에서 많은 분점이 생길정도로 핫한 곳 입니다

오늘은 태평소국밥 본점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태평소국밥은 2007년에 시작하였구요...
태평소국밥 전국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태평소국밥 무엇이 유명할끼요?

태평소국밥은 소국밥이 가장 유명합니다.. 핫하기도 합니다

 

맑은 국물에 소국밥은 밥반 고기반이라 불릴정도로 정말 양이 엄청난데요...

 

만약 맑은 국밥이 싫다면 빨간국밥으로는 내장탕이 있습니다

저는 내장탕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지인은 내장탕 대신.. 소국밥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럼 메뉴를 보여드리자면...

 

국물추가가 안됩니다 ㅎㅎㅎ

 

태평소국밥 메뉴

소국밥 9,000원

따로국밥 9,500원 

소내장탕 9,000원

특내장탕 11,000원

소갈비탕 11,500원 등이 있습니다

소머리수육도 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것이 국물 추가가 안된다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태평소국밥은 고기로만 국물을 잡기 때문에 국물이 곧 고기라고 추가가 안된다고 합니다

 

태평소국밥 밑반찬

 

우선 마늘을 꼭지떼서 주기 때문에 칭찬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김치와 깍두기 맛있습니다 찐... ㅎㅎ

 

소국밥 사진 ㅎㅎㅎ 곱빼기 주문했습니다

 

이건 내장탕 사진 입니다 ㅎㅎㅎㅎ

 

밥이 고봉밥입니다 ㅎㅎㅎㅎ

 

대전 소머리수육 파는 식당 태평소

개인적으로 내장탕도 맛있었지만... 동행한 지인들도 소국밥도 맛잇었다고 하지만

소머리수육이 제일 기대가 된 음식이기도 합니다

 

엄청난 자태의 소머리수육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소머리수육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제 컨디션이 좋지 않았는지 아니면 기분이 그래서 그랬는지 약간 비린맛이 났지만...

 

머 크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먹음직 소머리수육 ㅎㅎㅎㅎ

 

소머리수육에 내장탕까지 정말 배불배불 했습니다

태평소국밥은 개인적으로 여자들이 먹기 좋은 식당인거 같았습니다

 

만약 대전에 여행을 오시거나 대전맛집을 검색하신다면.. 태평소국밥 본점을 추천드립니다

나쁘지 않기 때문에... ㅎㅎ

 

태평소국밥 주차

태평소국밥 본점 주차장은 건물을 끼고 안쪽으로 가시면... 크게 있습니다

전용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를 하고 가시면 됩니다

 

정말 배불배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대전 내장탕 맛집

개인적으로 내장탕 맛집이라고도 생각합니다

특히 내장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내장~~~ ㅎㅎㅎㅎ

 

전국 소 내장탕 맛집으로 들어갈거 같은 맛이므로 한번 기회가 되면 소국밥 드시고 난 다음에 내장탕도 드셔보세요 

 

2024.02.24 - [생활정보] - 대전숙소 장태산휴양림 단체 개인 동시숙박 후기 만족도 100점

 

대전숙소 장태산휴양림 단체 개인 동시숙박 후기 만족도 100점

대전하면 성심당 밖에 없다면서 대전하면 한화이글스 밖에 없다면서 대전을 잘 모르면서 까분 저 자신을 반성하며 이 글을 작성합니다 대전 노잼도시라고 했지만 대전에 새로운 자랑거리를 찾

jhlife.tistory.com

2024.03.21 - [생활정보] - 장태산 나들이식당 닭매운탕 감자전 더덕구이 리얼후기

 

장태산 나들이식당 닭매운탕 감자전 더덕구이 리얼후기

대전은 성심당 빵이 유명한거 아닙니까?? 다른 맛집은 없는걸로 아는데... ㅎㅎㅎ 그런 생각을 와장창 무너지게 만들어준 기억에 남을 나들이식당 입니다 사실 가게 이름도 워낙 강력하고 장태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