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연동 용호동 맛집 이솔 생 산오리 부경대맛집 메트로맛집 W맛집 자이맛집

글센스 2023. 3. 1. 21:58
반응형

이솔생산오리

오늘 방문 한 곳은 부경대학교 근처에 있는

대연동과 용호동 사이에 있는

메트로아파트 W아파트 자이아파트와도

가까운 이솔 생 산오리입니다

먹은 적은 와이프와 3번 정도 되며

나름 맛집이어서 소개해드리고자 ^^^

가게는 매우크며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주차 가능대수는 15대는 가능할거같은 ㅎㅎㅎ
주왕산삼계탕 본사 매장임을 강조!!!!! ㅎㅎ


메인메뉴  양념불고기로 한 마리 주문 실시!!!

가게 안은 넓으며 유아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며

전 직원들이 친절하다는 특징이  ㅎㅎㅎ

깨끗한 불판에 한 마리 올리면 ㅎㅎ
지글지글

오리는 불포화지방산으로 보양식으로 인기가 많다는 건 다 아시지요

ㅎㅎㅎ 추가적으로 재미로 오리의 효능은
간단하게

피로해소 기력회복 혈관질환예방 피부미용에
좋다고 합니다 ㅎㅎㅎ
(네이버에서 찾은 오리고기의 효능)

그리고 나오는 기본반찬들

잡채 맛있습니다 ㅎㅎ

거의 다 익었을때쯤 부추와 버섯을 ㅎㅎㅎ
완성된 모습~~~~~ ㅎㅎㅎ

같이 나오는 상추 및 깻잎도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내부에 맛있는 오리고깃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또한 가게에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 식사도 좋을 거 같고요

2층도 있어서 단체예약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1층 2층 각 각 50명은 들어갈 거 같은,,,(본인생각)

어느덧 다 먹은 오리고기 ㅎㅎ

다 먹고 나면

항상 빠질 수 없는

볶음밥 2인분 4000원 주문

ㅎㅎㅎㅎㅎ

약불로 조금더 구우면 맛있는 볶음밥 완성 ㅎㅎㅎ


볶음밥까지 먹고 나면 정말 배가 배불배불

여기에 된장찌개 2000원 추가로 같이 먹었습니다

with 와이프 ㅎㅎㅎㅎ

이상 대연동 부경대 근처 용호동과 대연동 사이??

Lg메트로아파트 자이아파트 w아파트에

가까운 이솔 생 오리 리뷰였습니다~~~

항상 내돈내산입니다ㅋ

 

아래 글은 이솔생오리 맞은편에 있는.... 부산3대 아구찜이라 불리는 광명집 후기 입니다

 

2024.02.19 - [생활정보] - 부산 3대 아구찜 맛집 광명집 포장후기 (과연 맛은???)

 

부산 3대 아구찜 맛집 광명집 포장후기 (과연 맛은???)

광명집 부산에 3대 아구찜이라 불리는 광명집 줄을 서서 먹을정도로 사람들도 많이 오고 주차를 관리하는 아저씨도 따로 있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포장해도 맛이 있을지 후기를 말씀드리겠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