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수영 누구나오돌뼈 구이 오도독 오도독 씹는재미 오돌뼈구이

글센스 2023. 3. 7. 07:45
반응형

누구나오돌뼈 구이

오늘 소개할 곳은 수영에서 오래된
로컬맛집 누구나 오돌뼈 구이입니다

우선은 가게 외관부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ㅎㅎㅎㅎ

가게 입구 옆쪽을 보면 사장님께서
직접 연탄에 오돌뼈 및 돼지양념을 굽고 계신다는 ㅎㅎㅎㅎ

 

오래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ㅎㅎㅎ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오돌뼈가 있으며 돼지양념도 있고

반반 섞어서 먹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이드 메뉴도 닭발 닭똥집 어묵탕 계란말이 등등

다양하게 있네요

같이 간 지인에게 오돌뼈 집을 가자고 하니

너무 좋다고 고기도 뼈 있는 부분이 맛있다고

그래서 오돌뼈가 좋다고 하는데 ㅎㅎㅎ

맞는 말 같아서 너무 웃겼습니다

 

기본 세팅 찬인데 오이부터 정갈하게

순두부도 나오고 홍합탕도 나오고 ㅎㅎㅎ

그리고 잠시 뒤 주문한 오돌뼈 + 돼지양념이

나왔습니다

 

3인분 29000원짜리 ㅎㅎ

여성분들이나 이빨이 안 좋으신 분들이랑

오게 된다면

이렇게 반반을 주문하면 딱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잠시 오돌뼈의 효능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오돌뼈는 콜라겐과 피부 구성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 여성의 피부미용과 성장발육 어린이에게 매우 좋다고 합니다

 

또한 뼈와 고기가 같이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칼슘과 필수 아미노산 젤라틴 성분 등도 가득 들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던 오돌뼈 ㅎㅎㅎㅎ

먹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위에 천장도

분위기 있게 잘 꾸미신 거 같아요

이렇게 불이 나오는데 ㅎㅎㅎㅎ



생각해 보면 가게 이름도

누구나 오돌뼈 구이

누구나라는 게 참 좋은 의미 같기도

손님이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ㅎㅎㅎ

한참을 먹다가 사이드로 계란말이도 주문 ㅎ

통실통실 한 게 계란말이도

일품이었습니다 ㅎㅎㅎ


사실 오돌뼈를 파는 술집이 잘 없는데

이색메뉴를 파는 게 신기했고


또한 손님들 연령대가 다양하게 있어서

누구나 라는 의미가 더 와닿아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어느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누구나 오돌뼈 구이 였습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