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운대 암소갈비 무봤어예? 이효리 시댁으로 한번 더 유명해진 우리나라 양념갈비 No.1 소개 글... 핵 군침주의

글센스 2023. 6. 3. 14:05
반응형

해운대암소갈비 소개

오늘 소개 해드릴 글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유명한 부산 해운대의 명물 해운대 암소갈비 입니다

벌써 또 그 맛이 잊혀지지 않는... ㅎㅎ 해운대 암소갈비는 60년 가까이 되었다고 하네요

해운대암소갈비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32-10

우선 차를 몰고 가다 보시면 저 멀리서 크게 간판이 보일거에요

 

 

주차장은 한 건물 앞, 건물 뒤, 건물 옆까지 무튼 주차장 관리 하시는 분들도 섹터별로 있어서

주차난은 없을거 같습니다

성수기때는 모르겠네용 ㅎㅎㅎ

 

해운대암소갈비 오픈시간 브레이크 타임

해운대 암소갈비는 11시 30분부터 오픈이에요

해운대 암소갈비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랍니다

그리고 마감시간은 10시 까지에요

해운대 암소갈비 라스트 주문 라스트 오더는 9시까지는 해주셔야 합니다

 

해운대 암소갈비 테이블링

3시까지 착석을 하셔야만 식사를 드실 수 있고 아니면 브레이크 타임 지난 후에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테이블링을 쓰고 있지만 일행이 다 오셔야지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새치기나 얍실이 방법등은 안통해요

 

 

모든 일행이 도착하셔야 착석 가능합니다 ㅎㅎㅎㅎ

그럼 이제 메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용

 

해운대 암소갈비 가격 후덜덜 합니다 설명 드리자면

 

해운대암소갈비 메뉴 

생갈비는 1인분에 58,000원 입니다 양념갈비는 52,000원 이구요

하지만 생갈비는 하루에 200인분 정도 밖에 준비가 안되어 있기에 예약을 하셔야만 드실 수 있습니다

즉 1시나 점심 장사 하고 나면 생갈비는 다 나갑니다 ㅎㅎㅎ

그치만 저는 개인적으로 암소갈비를 몇번 가봤는데 양념갈비가 더 맛있다눈... ㅎㅎ

하지만 생갈비도 맛있습니다

 

 

해운대 암소갈비 불고기도 있습니다

이 메뉴는 점심때 한번 먹어봤는데 소소 했습니다

 

 

핵심은 해운대 암소갈비는 양념갈비가 진리 라는 점.. ㅎㅎㅎ

저희는 오늘 특별히 생갈비 3인분 양념갈비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생갈비 부터 ~~~

 

생갈비 웅장합니다~~~ ㅋㅋ

해운대 암소갈비 이모님이 직접 구워 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

ㅎㅎㅎ 샤르르 마늘까지 올려서 먹으면.. ㅎㅎ

아참~~~!! 해운대 암소갈비는 식판 처럼 1인상에 상차림이 따로 나와서 먹기 매우 좋습니다

묵도 맛있습니다 파저리도 맛있구요 물김치도 맛있구요 샐러드도 맛있구요 다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노릇노릇 익은 생갈비를 마늘 쌈장에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켈리 맥주도 보이구요 ㅎㅎㅎ 양념장을 부어서 먹으면..

생갈비 양념장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맛있게 먹고 난 뒤로 양념갈비로 넘어 가 봅니다 ㅎㅎ

오늘날의 해운대 암소갈비를 있게 한 양념갈비 입장~~~~~ ㅎㅎㅎㅎ
생갈비에 붙어 있던 뼈까지 같이 노릇노릇 익혀줍니다 ㅎㅎㅎ

 

양념갈비 정말 맛있습니당.. ㅎㅎㅎㅎ 양념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밑반찬 나온 음식들이랑 먹어도 맛있구.. ㅎㅎㅎ

그렇게 다 먹어보면 테이블에 자세히 보시면 종이가 있을거에요 이 종이는 어디에 쓰는 용도냐면요

 

 

해운대암소갈비 우동사리

이렇게 노릇노릇 익은 갈비대를 먹을때 먹는 겁니다 ㅎㅎㅎ

손으로 먹으면 사실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해운대 암소갈비의 트레이드 마크 우동사리~~~~~~~~~~~~~~~~~~~~~~

이건 꼭 드셔야합니다..

정말 다시 말씀드리는데 된장찌게를 안드시더라도 우동사리는 꼭 드셔보십시요

정말 어떤 소스로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해운대 암소갈비 우동 사리 ㅎㅎㅎ

 

나중에는 다닥 다닥 붙기 때문에 빨리 드셔야 합니다 ~~~ ㅎㅎ 무튼 이렇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운대 암소갈비는 일하시는 분들도 50명은 넘어 보였구요 무튼 엄청 납니다

그러면~~~ 해운대 암소갈비 짧게 팁을 공유 드리자면...

 

해운대암소갈비 내돈내산 후기

1. 해운대 암소갈비 테이블링 예약시 아침일찍 해야 한다

(하지만 전체 인원이 다 와야 입장이 가능하다)

2. 해운대 암소갈비 생갈비는 사전 예약 반드시 해야한다

3. 해운대 암소갈비 우동사리는 꼭 먹어야 한다

4. 해운대 암소갈비 가격은 비싸지만 먹어볼만 하다

5. 해운대 암소갈비 전 좌석은 다 좌식이다.

6. 해운대 암소갈비 방문 전 이 글을 공유하면 좋다.... ㅎㅎ 맛있게 드세요~~~!!

 

 

해운대암소갈비 리모델링(재오픈 시기)

현재 해운대암소갈비는 영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리모델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좌식이라서 불편했던 자리를 새로 다 뜯어고치고 새로운 건물을 짓고 있습니다

다시 재오픈 시기는 24년 6월 ~ 7월 사이로 보고 있습니다

 

2023.09.17 - [맛집] - 싱싱회뽈락 해운대 맛집 접대 점심 저녁 회식 가능 뽈락회 전문점

 

싱싱회뽈락 해운대 맛집 접대 점심 저녁 회식 가능 뽈락회 전문점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해운대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싱싱회뽈락 싱싱 볼락회입니다 뽈락회라는 조금은 신선한 메뉴로??? 아주 좋은 맛을 내고 있으며 해운대 연예인 맛집으로도 유

jhlife.tistory.com

 

2024.05.16 - [생활정보] - 해운대 이카 고급 이자카야 룸 접대하기 좋은 술집

 

해운대 이카 고급 이자카야 룸 접대하기 좋은 술집

한번쯤은...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혹은 ... 분위기 있는 곳에서 술한잔 하고 싶을때...오늘은 해운대 이카 이자카야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함께 갔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다고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