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면 초이참치 1년에 한번 기념일에 오면 좋은 술집 접대장소

글센스 2023. 12. 6. 15:04
반응형

서면 초이참치

서면에서 꽤나 유명한 초이참치집입니다

원래 더 작은 가게에서 시작했으나 지금은 조금 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와서 롯데백화점 쪽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초이참치 가격은 워낙 유명해서... 고민했으나 고민 끝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사실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ㅎㅎ

 

참치 맛있게 먹는 방법

참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저도 들은 이야기인데 지방이 적은 부위부터 먹는 것입니다

사실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방문하셔서 먹는 순서를 여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더 쉽게 말씀드리면 참치 머리부위에 가까울수록 지방이 많은 부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붉은색깔의 담백한 속살 -> 등살 -> 옆구리살 -> 뱃살 -> 갈빗살 순서라 보시면 됩니다 ㅎㅎ

제일 붉은 거부터 먼저 드세요 ㅎㅎ

 

서면 초이참치 메뉴판

서면초이참 치는 가장 싼 메뉴가 1인당 7만 원 코스 부터 시작 합니다 (인당 7만원 8만 원 10만 원)

오마카세는 15만 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인당 7만 원 8만 원짜리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음...

처음 가면 잘 고민을 많이 하실 텐데 그냥 실장세트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초이참치 실장세트

초이참치 실장세트 메뉴를 설명해 드리자면.. 순서대로.. ㅎㅎ

장국 - 연어- 전복 - 참치 - 참치 - 치즈 왕새우부터 하여튼 무지하게 많이 잘 나옵니다 ㅎㅎㅎ

 

 

초이참치 서비스

초이참치 좋은 점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모자라면 참치를 더 주셨습니다

저희가 친절해서 더 주신건가??? ㅎㅎㅎ 모든 음식은 정갈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초이참치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를 뽑자면.... 대게장초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진짜로 맛있었습니다....

참치보다 이게 더 기억에 남았습니다

대게 내장으로 초밥을 만들어주셨는데... 찐 맛있었습니다

 

오른쪽 맨 위에 5피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이참치 기념일

서면 초이참치는 기념일에 가면 좋은 참치집인 거 같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뜻깊은 날에 가면 좋은 거 같았습니다 아니면 회사 내 승진자나 퇴사자가 있을 때 혹은 회식을 할 때 가도 좋은 참치집인 거 같습니다

대신 사람수가 너무 많으면 안 됩니다 (가격이 조금 나오기 때문입니다)

곗돈이 많이 남는 모임이라면 한번 가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ㅎ

 

초이참치 내부 인테리어

손님이 많이 계셔서 사진은 잘 찍지는 못했지만 다찌도 있으며 테이블도 4개 정도 있었으며 안쪽에는 룸도 있어서 단체 손님도 가능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룸공간에는 테이블이 3개 인가 4개 정도로 보였습니다 ㅎㅎㅎ

 

부산 3대 참치

부산 3대 참치집은 어디 일까요? 중앙동에 위치한 이정태 본참치, 연산동 혼참치, 삿뽀로참치 등등 많이 있지만 어디가 3대 참치 인지 아직 확실히 규정은 안내려진거 같습니다

그만큼 참치라는 메뉴가 쉽지 않은 메뉴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특정을 못짓는거 같습니다

사실 일반인들이 1년에 참치를 자주 먹는 경우가 잘 없다보닌깐...

과연 부산 3대 참치는 어디어디일까요?? 아시는 분들이 있으면 말씀해주시길.... ㅎㅎ

 

서면 접대하기 좋은 장소

서면이라는 곳을 잘 알고 있지만 접대하기 좋은 장소는 어디일까요?

서면을 떠나서 접대하기 좋은 장소는 우선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독방 룸이 있으면 더 좋구요...

사실 서면에 주차장을 가진 음식점은 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면에 주차장 있는 음식점을 찾으면 메뉴에 따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접대하기 좋은 장소는 주차장이 있는 업소라고 말씀드리며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2023.05.05 - [생활정보] - 외식1번가 서면 부산본점 숯불갈비 외식 전문점 부산을 대표하는 실속 숯불갈비!!!

 

외식1번가 서면 부산본점 숯불갈비 외식 전문점 부산을 대표하는 실속 숯불갈비!!!

외식1번가 소개 오늘 포스팅할 음식점은 부산을 대표하는 실속 숯불갈비 점 이자 숯불갈비 외식 전문점 외식 1번가입니다. 사실 부산 분이라면 외식 1번가를 모르실 분이 없을 정도로 외식 1번가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