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해 어방동 밀양돼지국밥 수육백반 찐 맛집 포장가능

글센스 2024. 2. 2. 07:47
반응형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해에서 유명하다는 밀양돼지국밥

얼마나 장사가 잘되는지 방문했을때 표가 웨이팅이 50번정도였고(점심시간대)

다먹고 커피한잔하고 나오닌깐 웨이팅 번호가 99번을 넘긴 상태였다 ㅎㅎㅎㅎ

 

김해 밀양돼지국밥

위치 :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91 밀양돼지국밥

주차 : 가게 앞 뒤 주차장 만석일시 인근 노상(단속 책임은 못집니다)

 

 

김해밀양돼지국밥 메뉴

따로국밥 9,500원

내장국밥 9,000원

돼지국밥 9,000원

수육백반 13,000원

수육 29,000원 대 35,000원

내장수육 29,000원 대 35,000원

 

말그대로 메뉴도 깔끔하고 우리는 수육백반을 주문했습니다

 

요 김치를 잘 보시길 수육백반 주문하는 김치 인지 일반 밑에 항아리에 있는 김치와는 다른게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수육백반 김치 때문에 힘을 못쓰던 김치2 ㅎㅎㅎ

 

김해밀양돼지국밥 수육

우선 수육이 나왔는데 음... 매우 맛있었습니다 또한 그리고 나온 썩어국밥도 양이 많아서 정말 배불배불했습니다

그렇다면 김해밀양돼지국밥은 왜 장사가 잘되는지 느낀바.....

일단 국밥부터 말씀드리자면 고기 양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또한 고기도 비계가 적절하게 썩여있어서 정말 맛있었구요~~~

그렇다면 내장이 썩인 수육은

우선 내장같은 경우 조금 누린내가 나서 제 생각에 여성분 이거나 임산부 등 조금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아예 못먹을거 같았습니다

나머지 내장에 있는 고기들은 다 맛있었습니다

그날 하루 그럴 수 있지만 내장에 있는 오소리감투나 이런 부위들은 조금 빡쎗습니다 ㅋㅋ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치

이때부터는 수육시키면 나오는 김치랑 고기랑 부추랑 막 썩어서 먹는데 정말 배불렀습니다

그리고 김치가 정말 환상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으로 국밥집에서 김치 따로 사올뻔 했습니다 ㅋ

왜 이렇게 김치가 맛있는건지..... 레알 인정했습니다 ㅋㅋ

막창같아 보였는데 조금 냄새가 나서 힘들었습니다 ㅋ 오소리감투는 괜찮았습니다 ㅋ

 

 

김해밀양돼지국밥 국밥

국밥도 양이 많아서 사실 저희는 4명이서 오랜만에 보는 자리라서 국밥4개에 수육대짜까지 조금 과하게 많이 시킨 경우 였는데 개인적으로는 국밥만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괜찮은 식당이였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또 먹고 싶어진다는.... ㅎㅎㅎㅎ

 

 

국밥은 사실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사실 인기가 너무나 많고 해외에서 생각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럼 이 국밥을 먹으면 어디에 좋은지 칼로리가 얼마인지만 말씀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돼지국밥 효능

1. 뼈건강에 도움 (돼지 뼈를 우린 국물이기 때문에)

2. 어린이의 성장발육에 도움

2.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로 간 기능을 도와 피로회복에 효과

4. 체내에 있는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도움

5. 빈혈과 간장을 보호

 

돼지국밥 칼로리

돼지국밥 칼로리는 공기밥을 포함하여 750 ~ 800 칼로리 정도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