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노르딕슬립 구매후기 이불선물 베개선물 시댁 친정 다 좋아합니다

글센스 2024. 2. 25. 15:00
반응형

우리 인생의 3분의 1은 침대에서 보낸다는 말을 어릴때부터 들어왔지만 나이 먹고 나서 이제야 조금 이해가 되기 시작합니다

이불쯤이야 베개쯤이야 생각했지만 써보닌깐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ㅎㅎ

 

자동차, 집에는 엄청나게 투자를 하면서 인생3분의 1은 침대에서 보내는데 왜 잠자리 공간에는

제가 그 동안 박했는지... 참 아쉬웠습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양가에 선물로도 보낸 노르딕슬립 이불편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내돈주고 내가 사서 그 다음에는 왜 양가 부모님까지 선물을 했는지...

덴마크 노르딕슬립의 비밀 노르딕슬립 설명해드리겟습니다 출발!

 

괜찮은 이불 베개 추천

노르딕슬립은 사실 결혼하기 전에는 몰랐으나 와이프가 괜찮다고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간략하게 말씀 드리면 덴마크 회사 제품이며 세계 45개국에 현재 수출중인 프리미엄 이불, 베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프리미엄이라면 어느정도 금액인지 오해하실수도 있으니... 가격대를 말씀드리자면

사계절 이불과 함께 베개 세트로 40만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노르딕슬립.

 

저희집 같은 경우에는 우선 노르딕슬립 이불 사계절 플러스 베개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미디엄 로우 하이 즉 베개를 높은 베개 낮은 베개 고를 수 있습니다
요거는 그냥 사계절 이불

 

노르딕슬립 장점

1. 베개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2. 깊은 잠을 잘 수 있다

3. 누우면 이불을 덮으면 기분이 좋다

4. 완벽한 AS

 

우선 가장 큰 장점은 베개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로우, 하이 자신이 선호는 베개 사이즈를 골라서 높은베개 낮은베개 맞춤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불을 덮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이불이 가볍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따뜻하고 낮에는 시원하게 소재가 좋아서 매우 만족하실 수 있으며 동시에 깊은 숙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AS 이야기는 글 하단부에 해드리겠습니당)

 

깊은 잠을 자는 방법

꿀팁을 더 말씀드리자면 노르딕슬립 이불베개 세트와 함께 암막커튼만 달아주신다면 잠을 못주무시는 불면증 깊은잠을 꼭 자야하는 수험생들에게 정말 좋은 이불과 베개라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반드시 암막커튼도 달아야 합니다 

아주 아주 5시간 6시간 자더라도 노르딕슬립 + 암막커튼 조합이라면 매우 꿀잠을 주무실 수 있습니다

 

넓은침대 이불 추천

노르딕슬립을 사용하고 나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이제 사계절이불 말고 일반 대형 이불도 사서 안방에서 쓰고 있습니다

사계절이불은 아기를 재울때 혼자서 쓸 수 있도록... ㅎㅎ 여름이불을 두번째로 구매했습니다

안방에서 엄청 침대 넓게 같이 덮고 자면 서로 수면방해도 안되고 서로 넉넉하게 이불을 덮고 잘 수 있습니다

잠잘때 서로 이불을 끌어당길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매우 넓어서 만족 또 만족입니다~~ ㅎㅎㅎ

 

거짓말 아니죠?? 옆에 암막커튼 보이시죠?? ㅋㅋㅋ 완전 꿀잠입니다 이거만 있으면 

 

아기이불 추천 노르딕슬립

첫째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신생아도 잠을 잘 들지 못했고 노르딕슬립 이불을 사용해봤는데 거부감없이 잘 잤습니다

노르딕슬립은 아이나 어른이나 공통점이 소재가 가볍고 엄청 촉감이 좋아서?? 기분 좋게 잠들게 하는 좋은 이불인거 같습니다

 

아담한 아기이불 ㅎㅎㅎㅎ

 

시댁선물 처가선물 이불 추천

1년에 한번 양가에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을 하였고 저희가 내린 결론은 노르딕슬립 제가 직접 써보고 경험해보고 만족한 제품을 선물하자 였습니다

그렇게 위에 있는 제품처럼 베개2 + 사계절 이불을 보내드렸습니다

결과는 매우 만족이며 나이드신분들도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나이드신 어른들도 노르딕슬립을 통해 꿀잠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댁선물 처가선물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 의외로 이불 선물 해드리면 어른들이 매우매우 만족하고 좋아하십니다 완전 강력추천드립니다 ! ! !

잠잘때마다 생각이 나거든요.. ㅎㅎ

 

 

노르딕슬립 사용후기

베개 2 사계절이불을 처음 썻고 안방 대형이불도 구매했고 아기이불도 구매했고 시댁, 처가에 선물을 할 정도라면 과장이 아니라 매우 만족합니다

또한 노르딕슬립은 AS가 잘 되어 있으며 제가 알기로 이불 하나가 문제가 있어서 바로 바꿔주었습니다

그 과정속에서 소비자들이 불만이나 이런 감정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기분좋은 AS를 해준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댁, 처가에도 선물을 이불 한세트씩 더 한걸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이불 베개 정말 중요합니다

잠자리가 달라지며 그 다음 날 피곤함이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좋은 이불 좋은 베개를 사용하셔서 삶의 질을 높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강.력.추.천 노르딕슬립 이였습니다 ㅋ

 

여기에 플러스 아기이불까지... 총 5종류의 우리집 노르딕슬립 제품들... ㅎㅎㅎ

 

 

이상 노르딕슬립 좋은 이불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이제 이불에 대한 소개를 마쳤으니 다음은 좋은 음식을 해드려야 될거 같아서

좋은 음식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어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장어는 밖에서 먹으면 너무나 비싸기 때문입니다

 

또 하지만 !!!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장어를 많이 팔기 때문에

집에서 장어먹는 방법 3만원의 행복!!!

 

집에서 후라이팬으로 장어 먹는 꿀팁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집에서 과연 장어굽기가 가능할까요???)

 

2023.11.10 - [생활정보] - 집에서 장어 프라이팬에 굽기 집에서 장어구이 만들기 (내돈내산 장어 싸게 먹기)

 

집에서 장어 프라이팬에 굽기 집에서 장어구이 만들기 (내돈내산 장어 싸게 먹기)

집에서 장어구이 해 먹기 요즘 몸이 허기지고 기력이 없다고 와이프에게 말을 하자.... 아이 때문에 음식점 가는 것도 힘들고... 집에서 한번 장어를 구워 준다고 해서 장어를 인터넷으로 주문했

jh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