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거대갈비 점심특선으로 가야하는 이유 족편맛집

글센스 2024. 8. 22. 21:14
반응형

거대갈비 점심특선후기

부산에 해운대암소갈비와 함께 양대주축으로 고급 소고기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거대갈비

해운대암소갈비 vs 거대갈비 많은 업체가 있지만

사실... 손님은 압도적으로 해운대암소갈비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거대갈비도 많은 매니아층이 있고 점심특선을 즐기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특이하게 거대갈비의 경우 본관이 있고 새로 지은 신관이 있습니다

신관의 경우 정말 잘 지어나서.... 가게가 고급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리에 기술은 없다 최상의 고기 최고의 원재료 마음을 굽는다

 

이렇게 룸으로 되어 있어서... 특별한 날에 가기 좋은 거대갈비..... 개인적으로 신관을 추천드립니다

 

거대 갈비의 소개 글

 

거대갈비 소개 글 인데 읽어 보시면 투플러스 등급 중에서도 bms no.9 이상의 상위 1% 한우 중에서도 근내 지방도의 섬세함이 있는 한우만을 전국 경매장에서 거대 육류 구매팀이 직접 선별 구매하여 고객님들께 제공하고 있다는 글 입니다

 

 

좋은 한우의 특징

조잡한 마블링의 한우는 지방이 굵고 뭉쳐 있으며, 고르게 단면에 분포하지 못하며 조지방의 함량이 높게 나타나나 근내 지방도의 섬세함이 높은 한우는 식감과 풍미가 뛰어남은 물론이거니와 조지방의 함량도 매우 낮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거대갈비 메뉴판 1

 

 

거대갈비 메뉴판 2
거대갈비 메뉴판 3

 

거대갈비 오늘의 스폐셜 모듬의 경우..... 800g에 56만원이다 

 

식사메뉴
사이드 메뉴
점심특선

 

사실 거대갈비를 이때까지 3번정도?? 4번정도 먹었는데 전부다 점심특선 이였다...

대부분 얻어먹은거지만.. ㅎㅎㅎㅎ

 

한우양념갈비의 경우 평일 53,000원 주말 58,000원이다

한우 양념갈비 추가의 경우 평일 48,000원 주말 53,000원 이다 

 

 

 

메뉴판을 보고 신기한 것은 보리굴비 정식도 있다는것과... 그것도 매우 비싸다는 것...

그리고 족편이라는 것도 있다는 것이다.... 돼지가 편육이라면 소는 족편인가?? ㅎㅎㅎ

 

그럼 이제 밑반찬을 보여드리자면...

 

개인별로 이렇게 나오는데 호박죽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물김치와 다 맛있었다 젓갈까지
사이드 육전과 함께 전체적으로 완벽한...

 

 

족편.... 이거는 처음 먹어봤는데 신선했다...

 

주문한 고기...

 

직접 고기는 다 구워주신다.. 그래서 더 맛있는가?? ㅎㅎㅎ
정말 맛있었던 고기... ㅎㅎㅎ

 

 

밥과 된장... ㅎㅎㅎ

 

한우양념갈비의 경우 240g에 70,000원 이라서.... 4인분 먹으면 28만원이다

하지만 점심특선으로 즐기면 식사와 함께 평일 53,000원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106,000원으로 해결을 할 수 있다

물론... 고기 양을 더 먹으면 추가로 해야 하지만....

 

거대갈비 점심특선은.... 정말 자주 먹지는 못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분들에게 추천을 하고 싶다

 

 

해운대 여행 점심맛집

만약 부산으로 놀러왔거나 해운대를 방문했다면 해운대 암소갈비 만큼 유명한 거대갈비를 꼭 추천하고 싶다

거대갈비 점심특선을 즐기면 15만원 내외로... 맛잇는 식사를 2인이서 즐기고 추억이 남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거대갈비 본관보다 신관을 꼭 가심 새 건물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추천드리며

글을 마무리 하고 싶다

거대갈비... 점심특선으로 한번 드셔 보세유 맛있습니다

 

이렇게 한점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