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책 스타

유아인 케타민 양성반응 케타민은 무엇?? 대마 + 프로포폴 + 코카인까지 예상형량은?

글센스 2023. 3. 5. 22:49
반응형

유아인 마약

유아인 씨 모발에서 추가로 검출된
케타민...


대마나 프로포폴은 기존에 많이 들어본
약품이지만
케타민은 도대체 무엇인지...


케타민이란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주로 동물용 마취제로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사용 시 정신을 몽롱하게 하고 환각증세를
일으킨다고 해요


무색무취 무기억으로 강남 클럽에서
많이 사용된다고 하는데 무섭네요


많이들 알고 있는 클럽 버닝썬에서
사용된 바로 그 약물이라고....


전 세계적으로
Special K 또는 Vitamin K, K
같은 다른 말로 불린다고 하네요


프로포폴에 이어 대마에 케타민까지
대한민국도 이제는 더 이상 마약청정국은
아닌 거 같아서 더 씁쓸한 거 같습니다


현재
유아인의 경우 프로포폴을 2년 동안 100여 차례
그리고 대마에 케타민까지 양성반응이 나와



하정우나 다른 연예인 케이스와 다르게
(피부 미용 시술 명분 삼아 19회 투약 벌금형)
무죄를 입증하기는 거의 힘들다고 하네요


현재 마약류 관련 법조항 상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 원 이하 벌금으로 무거운 형량에 속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하정우는 피부 미용 시술인데도(프로포폴)
벌금이 3000만 원이었다고 하는데
4가지를 한 유아인의 경우 형량이 엄청
무거울 거 같습니다....


무튼
한국이 다시 마약청정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공인들부터 모범을 보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