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소윤채스튜디오 돌사진 부산 경남 김해 울산 한옥 스튜디오. 남편 작성 소윤채 후기 소윤채 가기 전 남편분 아내분 읽어보세요

글센스 2023. 8. 20. 12:3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스튜디오는 소윤채스튜디오입니다

아기 사진 전문점이고요

소윤채스튜디오 (아기사진전문)

소윤채전화번호 055-325-0502

소윤채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가야로 426 소윤채스튜디오

 

와이프가 알아온 소윤채스튜디오 과연 돌사진을 잘 찍을까요???

반신반의 따라간 소윤채 리뷰 들어가 보겠습니다

 

소윤채스튜디오 입구 들어가 보시면 예쁜 아기 사진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키즈화보촬영을 전문적으로 하는 거 같습니다

모델 같은 사진들이 정말 많고요~~~~

 

사실 남편 입장에서는 돌촬영 전에 잘 모르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

저만 그런가요???~~ ㅎㅎ

 

우선 직장을 다니다가 와이프를 따라서 간 소윤채스튜디오

잠시 대기를 하고 이제 촬영에 임합니다 ㅎㅎ

(너무 솔직한가요... ㅎㅎ)

 

개인적으로 남편으로써 돌사진 촬영 전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 것은...

 

1. 전날 저처럼 술을 먹고 가시면 절대 안 됩니다

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ㅎㅎㅎㅎ 체력적으로 여러 가지로 많이 힘듭니다

그러므로 좋은 컨디션으로 임하셔야 사진작가님들이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2. 돌사진 재촬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우리 바람과 다르게 아직은 너무나 어리고 작은 존재이기 때문에 ㅎㅎㅎ

의도치 않게 재촬영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이게 가장 중요한데요~~~~

남편입장에서 가격은 안 물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처럼 물어보면 ~~~ㅎㅎ 그냥 예쁜 사진을 이왕 찍기로 마음먹었다면

와이프가 골라왔다면 그냥 즐겁고 예쁘게 찍으시면 됩니다 

사실 3번만 잘하셔도 중간은 갑니다~~~~~~ ㅎㅎㅎㅎ

제가 혼나고 겪은 돈주고도 살 수 없는 경험을 공짜로 공유해드립니다

 

그럼 이제 소윤채 한옥스튜디오라고 하는데 한번 입장해보겠습니다

우선 옷을 갈아입어야 합니다

 

(사실 그전에 헤어메이크업을 와이프가 했기에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이때 대기실에서 아이를 잘 보고 있으면 30%는 남편으로써 한 거 같습니다 ㅎㅎㅎ)

 

2층으로 가면 헤어메이크업 돌한복 촬영이 있습니다~~~~

이제 아이를 앉고 2층에 올라가 보시면 아주 예쁜 와이프가

 

헤어메이크업 와이프가 있습니다

 

아주 예쁘고요~~~~(와이프가 블로그 본다고 적은 글 절대 아닙니다)

 

옷이 정말로 많습니다~~~~ 그러면 우선 직원분 도움에 따라 저와 아이도 한복을 고르고~~~~~

와이프와 같이 고릅니다~~~ 이때도 와이프 의견에 따르는 게 좋겠지요??? 

이 정도면 눈치가 있어야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환복을 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

그러면 각 테마에 맞게 사진촬영을 하면 됩니다

사진 촬영 테마를 고를 때에도~~~~~

누구 의견에 따르면 좋을까요~~~ 센스 있게 가시면 됩니다(그러면 하루가 편합니다)

그럼 테마 사진 이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정말 예쁩니다~~~
가야금이 왜 있을까??? 나중에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한옥콘셉트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지만....

이제 테마를 고르고 나면 도우미 선생님 한분 사진작가 선생님 한분과 함께 사진 찍기를 시작합니다

선생님 친절하시고요~~~

 

도우미 선생님이 아이 달래는 스킬을 보면 정말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요...

 

이때 아이가 컨디션에 따라 울어서 촬영이 중단되거나 잘 진행되거나 하는데

다행히 울 아이는 기분 좋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때부터 이제 촬영이 시작된다면~~~~

사진작가 선생님이 남편분에게 더 많은 부탁을 할 수밖에 없다고 상세히 설명해주시고요

아이를 옆에서 붙잡을 대기를 한다거나 (서있는 장면 촬영 시)

아이를 안고 있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전날 저처럼 술 먹고 가면~~~ 아주 많이 힘듭니다 ㅎㅎㅎㅎ

그렇게 실내에서 촬영을 한컷 두 컷 세 컷 네 컷 아주 많이 찍다 보면...

이제 실외촬영으로 가게 됩니다~~

 

숲숲숲 바로 옆 숲입니다 아주 아기자기 하고요 날이 조금 더워서 힘들었지만 아주 좋았습니다
요거는 소윤채 5층 옥상에 있는 테마 입니다 소윤채를 상징하는 사진이 있지요 바로 저 계단위에서... ㅎㅎㅎ

야외 촬영까지 하고 나면 이제 체력이 아주 많이 빠지게 됩니다 ㅎㅎㅎ

이때도 조금 더 힘들고 조금 더 지치고 조금 더 쉬고 싶겠지만

다시 한번 할 수 있 다 나는 아빠다라는 정신으로~~~~

조금만 더 버티면... 조금만 더 버티면....

 

(중간중간 와이프 몰래 사진작가님한테 언제 끝나는지 3번 물어본 건 비밀입니다)

 

곧 끝나갑니다....... 드디어 ㅎㅎㅎㅎ

 

그렇게 조금 배도 고파오고 조금은 지쳐갈 때쯤 모든 사진 촬영을 끝나게 됩니다~~~

 

당연히 이 어려운 일을 해낼 수 있었던 거는 사랑하는 제 와이프 덕분이고요

 

언제나 감사하고 잘 버텨준 아이에게도 고맙습니다

 

그리고 오늘 촬영을 위해 도와주러 온 처형한테 더 고맙고요~~~

 

그럼 결과물을 살짝 보여드리자면...

 

(와이프가 아이 사진 보여주지 말라고 해서 모자이크해야 합니다)

그리고~~~ 남편이 힘든 이유는

 

이런 사진 찍을 때 정말 혼신의 힘을 다 해야 합니다~~~~

 

얼굴 찌푸리면 안 됩니다 최대한 즐겁게!!!! 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제 대기실로 돌아와서 설명을 듣고~~~ (10분 정도)

 

아주 아주 즐거웠던 돌잔치 사진촬영이 마무리됩니다~~~

 

소윤채스튜디오 내돈내산 후기

 

소윤채스튜디오 돌사진 촬영 후 느낀 점은

 

1. 사진작가님이 친절하고 너무 좋았다.

 

2. 촬영을 도와주시는 선생님도 너무 좋았다입니다

 

사실 금액을 떠나 서비스를 기분 좋게 받으면 좋잖아요 

 

 

이상 소윤채스튜디오 생생한 돌사진 후기였으며...

 

개인적으로 둘째 사진을 찍는다면 또 이용할 생각이 있습니다

 

이상 남편 작성 소윤채스튜디오 후기였습니다 ~~~~~~

 

2023.09.12 - [생활정보] - 장모님 추석선물 장모님 박수치는 베스트 5 (홍삼, 소고기 등 식상한 것은 제외)

2023.09.12 - [건강] - 아이 작은 키 키는 권력이다 자녀 키 크게 하는 방법

 

아이 작은 키 키는 권력이다 자녀 키 크게 하는 방법

신장프리미엄이란 말을 알고 계신가요? (키가 크면 좋은 점?) 키는 권력이다 프랑스 사회학자의 말처럼 키는 은근히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그러면 오늘은 우리 자녀 키에 대한 모든 것을 한번

jhlife.tistory.com

 

 

장모님 추석선물 장모님 박수치는 베스트 5 (홍삼, 소고기 등 식상한 것은 제외)

추석이 왔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정말 나이가 들수록 어릴 때는 추석이 좋았는데 이제는 추석이 두렵습니다 왜냐하면 선물을 사서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에 선물

jhlife.tistory.com

 

023.02.18 - [생활정보] - (남편작성) 까르띠에를 구매하려는 예비남편이 꼭 봐야 하는 글... 🤣🤣🤣

 

(남편작성) 까르띠에를 구매하려는 예비남편이 꼭 봐야 하는 글... 🤣🤣🤣

코로나가 한참인 시기 결혼반지 웨딩링을 사기 위해 금방도 가보고 많이 찾아본 결과 백화점도 가보자 하여 예비신부와 까르띠에도 가보았다 금방과 까르띠에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ㅎㅎㅎ

jhlife.tistory.com

 

반응형